마세라티 기블리 & 콰트로포르테 배기 시스템 머플러 수리 배기음 증폭 향상 스피커 고장 수리.
마세라티 기블리 & 콰트로포르테 & 르반떼 등 가솔린 모델과 달리 디젤차에는 배기음을 연출하기 위한 방식으로 기존 순정 머플러에 제너레이터(스피커)가 장착됐고 액티브 사운드 제품을 통해 마세라티 고유의 배기음이 연출되던 타입으로 출시됐습니다.
그러나 순정제네레이터(스피커)의 경우 수명이 거의 3~4년 정도로 갑자기 주행 사운드가 줄어들고 드라이빙 질감이 나빠져 배기음을 증폭 향상시키기 위해 저희 하울모터스를 방문하셨지만 원인은 기존 순정 머플러에 적용된 스피커(제네레이터) 고장으로 순정 배기음조차 연출되지 않았던 상황이며, 이번 계기로 스피커 수리와 함께 더욱 퍼포먼스 높은 배기음 세팅을 위해 독일 오토모티브 7.0 하이엔드 액티브 사운드 배기 튜닝까지 함께 진행됐습니다.
마세라티 기블리 & 콰트로포르테 & 르반떼 등 가솔린 모델과 달리 디젤차에는 배기음을 연출하기 위한 방식으로 기존 순정 머플러에 제너레이터(스피커)가 장착됐고 액티브 사운드 제품을 통해 마세라티 고유의 배기음이 연출되던 타입으로 출시됐습니다.
그러나 순정제네레이터(스피커)의 경우 수명이 거의 3~4년 정도로 갑자기 주행 사운드가 줄어들고 드라이빙 질감이 나빠져 배기음을 증폭 향상시키기 위해 저희 하울모터스를 방문하셨지만 원인은 기존 순정 머플러에 적용된 스피커(제네레이터) 고장으로 순정 배기음조차 연출되지 않았던 상황이며, 이번 계기로 스피커 수리와 함께 더욱 퍼포먼스 높은 배기음 세팅을 위해 독일 오토모티브 7.0 하이엔드 액티브 사운드 배기 튜닝까지 함께 진행됐습니다.
지금 마세라티의 명성을 높인 배기음은 마세라티 차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디젤차는 엔진 형식상 배기음을 낼 수 없는 구조여서 마세라티가 생각해낸 사운드 부스터 제품을 적용해 디젤차에서도 배기음을 낼 수 있도록 세팅돼 출고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엔진에서 배기음을 내는 타입이 아닌 별도의 스피커(제너레이터)를 통해 연출됐기 때문에 전자장치 특성상 내구성이 짧아 신차 구입 후 3~4년 정도 후부터는 왠지 배기음이 줄었다.
생각할 수 있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향상시키기 위해 배기음 증폭 향상 세팅을 위해 저희 하울모터스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차량이 입고된 이후 처음으로 순정 상태 배기음을 청취했지만 사운드가 연출되지 않은 상황.배기음을 증폭 향상시키기 위한 모듈 변경보다는 현재 제너레이터(스피커)가 사망한 상태에서 배선적으로 배기음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정비 수리부터 이뤄졌습니다.
제너레이터(스피커) 교체 작업은 순정과 동일한 방식으로 기존 순정 배기 시스템에 이식하는 타입으로 깔끔하게 진행됩니다.
순정과 마찬가지로 머플러에 합류하는 타입이므로 순정품과 동일한 세팅을 유지하고 오히려 순정보다 높은 출력의 스피커 적용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가성비도 높고 순정부품의 반값이 되지 않는 작업비용으로 최고의 퍼포먼스 배기음을 제공합니다.
제너레이터(스피커) 교체 작업은 순정과 동일한 방식으로 기존 순정 배기 시스템에 이식하는 타입으로 깔끔하게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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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정과 마찬가지로 머플러에 합류하는 타입이므로 순정품과 동일한 세팅을 유지하고 오히려 순정보다 높은 출력의 스피커 적용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가성비도 높고 순정부품의 반값이 되지 않는 작업비용으로 최고의 퍼포먼스 배기음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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