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터넷에서는 태블릿 PC가 판매되고 있다고 말하는 중국 인터넷에서는 중국어를 공부하는 목적으로 번역되고 원래의 텍스트가 있다.
https://mr.baidu.com/r/1jk23XPgGOI?f=cp&u=3b29b97473f349e3 많은 사람들은 모바일 전화 구역에서 두 종류가 있다고 믿는다.
마찬가지로 태블릿 PC는 iPad와 iPad를 위한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여전히 아이폰에 경쟁할 수 있지만, iPad는 태블릿 PC의 왕자가 존재하며 세계 시장에서 80%를 차지했다.
중국 인터넷에 태블릿 PC가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어 중국어 공부를 목적으로 번역되었다는 기사가 있는데, 원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mr.baidu.com/r/1jk23XPgGOI?f=cp&u=3b29b97473f349e3 많은 사람들은 휴대전화 영역에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용 두 종류의 전화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태블릿 PC에도 아이패드용과 아이패드용 두 종류가 있습니다.
휴대전화 영역에서는 여전히 안드로이드가 아이폰과 경쟁할 수 있지만, 태블릿 PC에서는 아이패드가 왕자로 존재하며, 가장 많이 팔렸을 때는 세계 시장의 80%를 차지했습니다.
전술한 바와 같이, 2024년 첫분기 글로벌 태블릿 PC 판매량은 30.8%였다.
애플의 아이패드 판매는 여전히 세계에서 8.5% 하락했고, 세계 3.5% 하락, 세계 3.5%가 아이패드이다.
다음 라인에서는 6.7000만대를 판매한 삼성이다.
애플과 삼성은 글로벌 시장에서 54%를 차지했다.
다음, 화웨이, 렌보, 샤오미, 샤오미는 3위를 차지했다.
한편 화웨이는 2.9%의 판매량이 9.4%, 43.6% 증가했고 43.6% 증가한 43.6% 증가하였다.
렌보의 매출량은 7%로 13.2%로 증가했다.
샤오미의 매출량은 1,8백만 단위 및 92.6%, 92.6%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 세 가지 중국 브랜드 중 총 매출은 총 22.3%, 삼성 등 총 매출액이 22.3%이다.
사실, 애플의 애플의 아이패드 판매는 이미 시장 점유율이 매우 낮지만 글로벌 시장 점유율이 매우 낮지만 글로벌 시장 점유율이 매우 낮다.
무엇보다 국내 브랜드가 여전히 해외 시장에 진출해야 하며 여전히 해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삼성 및 애플을 꺾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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