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i5 edrive40 조건 지금 놓치지 마세요!
두 번째 이야기를 들려줄 시간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해 놓고 저는 오전에 소개한 대표님과의 미팅에 가야하기 때문에 빨리 달려보겠습니다.
한국에서 수입차라고 하면 가장 대표적인 차가 있겠죠. 벤츠의 이 클래스와 BM의 5시리즈를 가장 많이 말씀드릴 것입니다이번에는 그 중 5가지 전기차 버전인 bmwi5 edrive40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우선 벤츠에도 전기차가 있지만 두 메이커간의 가치관이 뚜렷이 보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쪽에서는 내연기관 모델과 디자인적으로 차별화를 했다는 거죠 오늘날 주인공은 같은 바디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외관에 차이가 없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되는 부분이에요 eqe 모델을 보시면 약간 장난감 같고 물론 좋은 차이지만 가격대에 맞는 품격이 느껴진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것 같아요..★즉시상담★그런 이유로 이쪽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는 소비자분들이 많이 계신 상황입니다.
이번 디자인은 실내와 밖에서 극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사진만 봤을 때 조금 아쉬워 보였는데 실물을 보니 마음에 들고 bmwi5 edrive40의 장점으로 강조하고 싶은 부분 중 하나입니다트림은 두가지로 나뉘는데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인 40은 기본형으로 봐주세요.m60은 고성능 모델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기본 차량 가격이 9390만원부터 시작해서 엠펙에 가면 9690만원인 엠팩 프로는 1억이 넘는 가격대를 보여주는데, 이 가격표는 그냥 그렇다는 것만 알아두면 될 정도로 좋은 프로모션이 적용돼 출고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라 이렇게 자주 오지 않을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아가야 합니다!
저도 아직 운전을 해본 적이 없는 차이기 때문에 여러분들께 좀 더 생생한 차량 설명을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이 아쉽기도 하지만 대신 대신 조금이라도 더 많은 정보를 드리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준비하고 여러분들의 bmwi5 edrive40를 시승한 후기를 참조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칭찬한 부분은 승차감이 아주 좋다고 하셨는데 대부분 프로 수준에서 시승을 했다는 점을 참고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어댑티브 서스와 뒷바퀴에는 에어 서스펜션이 조화롭게 적용되어 지금까지 5 시리즈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감성을 느꼈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고요. 아직까지도 사람들은 BM하면 e-바디 시대의 그 딱딱하고 직관적인 감성이 머릿속에 강하게 자리 잡고 있는 것 같고, 제조사들도 항상 운동성을 추구하고 그런 경향이 강했지만 g바디에서는 현실과 상당히 타협했습니다 특유의 감성은 f바디가 마지막이라는 시대의 흐름으로 이야기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항상 운동성은 만족스럽습니다★카톡문의★pro 등급에만 적용되었던 아이코닉 글로우 그릴 led 램프는 어디서나 존재감을 강력하게 보여준다는 점은 실물을 보신 분들은 단번에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지만, M-PAC만 있으면 괜찮지만, 완전 기본형인 bmwi5 edrive40은 외관부터 수수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왕이면 300만원 비싼 msp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격은 제가 잘 맞추면 되니까 후회 없는 구매하시길 바라는 저의 바람을 알아주세요!
다시 차 이야기로 돌아가서 차내를 아낌없이 칭찬해 주고 싶습니다.
항상 BM의 차에서 공통적으로 나오던 불만은 실내 공간이 너무 좁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이번 5는 전작에 비해 확실히 사이즈가 커져서 만족감이 높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시는 말씀이 7시리즈 수준으로 고급스럽고 넓어졌다고 하는데, 그래서 제가 해석하기로는 7의 숏바디를 대체하는 것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디스플레이와 계기판이 일체화되어 오너들의 만족감도 높아졌으며, 순정 내비게이션에서 T맵을 사용했다는 점은 bmwi5 edrive40을 타보신 분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부분입니다.
수입차를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거의 모든 차종에서 불만을 느끼셨을 부분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국내 시장에 맞게 출시하였습니다제원도 체크해보겠습니다 340마력, 40.8토크의 출력을 낼 수 있는 일반형 트림도 내연기관과 비교해보면 더 좋은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사공 트림에서는 후륜구동만 지원한다는 점을 인지하고 사륜이 필요한 대표님들은 1억3490만원짜리 m60을 봐야 하는데 요즘은 기술력이 좋아져서 후륜도 충분히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본형인 제로백도 6초에 불과해 운동성에서도 가솔린 대비 만족감이 느껴지네요!
오늘은 저도 잘 모르는 차인 bmwi5 edrive40를 공부하는 느낌으로 함께 알아봤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지금 구매하시면 매우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 절대 잊지 마시고 기회를 잡아보세요!
마음속으로 결정하신 분은 이 팀장님을 지목해 주시면 만족스러운 진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오늘은 저도 잘 모르는 차인 bmwi5 edrive40를 공부하는 느낌으로 함께 알아봤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지금 구매하시면 매우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 절대 잊지 마시고 기회를 잡아보세요!
마음속으로 결정하신 분은 이 팀장님을 지목해 주시면 만족스러운 진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오늘은 저도 잘 모르는 차인 bmwi5 edrive40를 공부하는 느낌으로 함께 알아봤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지금 구매하시면 매우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 절대 잊지 마시고 기회를 잡아보세요!
마음속으로 결정하신 분은 이 팀장님을 지목해 주시면 만족스러운 진행으로 보답하겠습니다!